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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운전자 없는 무인 자율주행 자동차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3:20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은 신호기나 과속한 과태료를 없앤다. 또 운전자는 없지만 정스토리오, 오히려 이동 속도를 더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발표됐습니다. 연구원은 기술 혁신으로 연료를 한 9~22퍼.센트로스의 무인자동차를 개발하기를 바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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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사원은 "우리의 기술이 연료를 절약하는 동시에 사람들이 목적지에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신호등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 보스턴 대학의 Malikopoulos와 조사원들은 도시의 교차로를 교통신호 없이 차가 가로질러 갈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차량간 연결과 자율주행차 교통수단 사용을 제어하고 연료 소비를 최소화하는 시스템이었던 운전자가 없는 무인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은 신호기나 과속 과태료를 없앤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시뮬레이션 한 결과 연결된 프레임입니다.워크에서 자동화된 차량이 이동할 때 가끔 과연료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조사 결과는 Automatica 저널에 발표됐다.조사원은 후방 충돌을 피하면서 차의 속도를 줄이는 영역에서 최적의 가속 및 감속을 얻는 솔루션을 공식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연료를 절약하고 과속을 막을 수 있었다. 이렇게 연결된 차량은 연료를 하나 9~22퍼센트 적게 사용하고 인간이 운전하는 차량보다 26~30% 빠른 속도로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입니다는 시뮬레이션 결과를 얻었다. 이들 조사 결과는 IEEE Transactions on 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s에 발표되었다.출처:ScienceDaily, UniversityofDelaware,"Newdriverlesscartechnologycouldmaketrafficlightsandspeedingticketsobsobsolete:Pairofstudiesoutlineinnovationsthatwillimprovecoordinationoftrafficpatternsandsoftaveficpatternsandsoftaveficficsoftaryfaldieshers also hope the innovations will bring about the development of driverless cars that use하나 9 to 22 percent less fuel. 논문: IEEE Transactions on Intelligent Vehicles, Jackeline Rios-Torres, Andreas Malikopoulos. Impact of Partial Penetrations of Connected and Automated Vehicles on Fuel Consumption and Traffic Flow Abstractions, Ables, Ad Lights, Ad Fules, Adres, Adres, Ables, A traffic volumes. We develop a microscopic simulation framework to enhance our understanding of the interactions between human-drivenighicles and CAVs and CAVs merging of the in ameriusicles mariusicles maricles. Wealso show that higher penetrations of CAVs contribute to more stable traffic patter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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