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재용,'프리 선언' 다음 이혼+재혼+암투병+치매부모 리즈시절 특별한 사연 '모던패밀리' 法 “삼성 준법감시위원회 실효성 점검하라”… 檢 “명분 쌓기” 비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8:41

    삼성 준법감시위원회의 실효성을 연구하라.명분 쌓기 비판 프리 선언 이재용씨, 재혼-위암 투병-늙어서 낳기 유출까지


    >


    이재용의 가족이 새로 합류한 MBN 모던패밀리가 이 시대의 특별한 가족 내용을 전했다.​ 하나 7개 방송된 '모던 패밀리'47회에는 암 투병·아이·치매 부모 등 이재용의 특별한 가족사가 유출됐다. 필립 이나쁘치 부부는 '새아버지' 나쁘지 않다, 기수 어머니를 위해 작은 생 하나 파티를 열었고, 박원숙은 절친한 후배 박준금·이경애기와 남해에서 행복한 힐링타임을 보냈다.


    이날 이재용은 올해로 결혼 첫 0년째의 아내 김 부장과 결혼하는 풀 스토리를 유출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첫눈 오는 날 운명처럼 만나 반갑지 않게 결혼하게 됐다고 한다. 위암 투병 사실을 알렸다. 결혼 이듬해 위암 결정을 받고 투병생활을 했어요. 다음 요양을 위해 떠난 여행에서 늙은 아이를 얻었다. 50대 중반의 이재용은 아들 태호와 온몸으로 놀아 주고 한글 공부도 스스로 가르쳤다. 이어 그는 탕수육과 붕어빵 등 맛있는 소의 맛있는 음식을 포장해 한 요양기관을 찾았다.


    >


    ​ 사실인 이재용은 4년 전에 치매 초기의 판정을 받은 부모를 요양 시설로 모시면서 가끔 돌보고 있었다. 아들의 방문에 기뻐한 이재용의 부모. 아들과 함께 밥을 먹지만 같은 질문을 반복하면서 과거 1을 기억하지 못했어요. 치매 증상을 보인 것이었다 그럼에도 이재용은 부모님을 잘 섬겼다. 이재용의 부모도 같은 아들의 모습에 행복했습니다. 이재용은 "다행히도 치매 증상이 빨리 자신감을 갖고 있지 않다. 두 분이 치매에 대해 아직 인정하지 않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은 이재용의 특별한 가족사에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이재용은 (전 부인과 낳은) 장남이 현재 전사(MBC)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다. 늙은 아들과 20살 차이지만 8세의 대호에는 가족의 특별한 사정을 설명하고 있다. 세상에 다양한 가족 형태가 있는 소음을 보여주고 싶어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70대 재혼 부부'쟈은무식 자신의 기수는 올해 95세의 어머니의 생일 파티를 열었다. 오후부터 어머니를 위해 생일상을 차려 주고 주름진 얼굴에 곱게 화장을 해 드렸다. 다음으로 필립 미저신 부부가 집을 방문해 온 가족이 훈훈한 선물 증정식을 가졌다. 장무식 시어머니는 시집갈 때 예견해서 아내 sound로 화장을 해 본 것이라며 웃었다. 이에 장무식은 시어머니를 꾸미기 위해 직접 미용참으로 모시러 갔다.


    >


    박원숙은 남해 마님 박준금 이경애와 집에서 족욕을 즐겼다. 다음으로 만두를 빚고 떡볶이를 만들면서 셀프디스와 돌직구가 난무한 수다 타입이다. 서로 흑역사를 방출하고 종업원이 허기를 달래어 3명은 외식에 본인에 섰다.


    저녁을 같이 먹으면서 다시 한번 수다를 떨기 시작했다. 이 소녀는 "15살 된 딸이 촉촉하고 있다. 자신이 쪄서 양념하고 먹을수록 커진 "과 이야기를 말하고 과거 산후 우울증으로 딸에게 신경을 쓰지 않은 것도 털어놓았다. ​ 곳에서도 두 경찰, 어린 딸은 학교에서 실시한 자기 만족도 조사에서 99.5%를 기록하는 자기 갈 만큼 긍정적으로 컸다고. 박원숙은 "모처럼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우리의 우정 변치 스토리 하자"고 다짐했습니다.


    >


    그러면서 "요양 겸 여행도 갔는데 아이를 갖고 싶다는 것이다. 나는 암으로 죽을지도 모른다고 착각했지만, "아, 이 여자가 무섭고 과인"이라고 생각했다.(내가) 죽을까봐 아이를 갖고 싶다는 거였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성혜씨는 "죽을 것 같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둘 사이에 어린 태호가 태어나 올해 8세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재용은 20년 만에 다시 육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재영은 "하나를 키울 때와는 정말 다르다. 요즘은 그 때보다 훨씬 시간이 많다. 아이 키우기, 놀이가 너무 힘들어서 시간을 더 내는 아이일 것이라며 나는 (아이를) 방목해 달라고 교육관을 밝혔습니다.


    하나 992년 MBC아봉잉 운서로 입사하고 오랜 가끔 간판으로 활약한 이재용은 20하나 8년 회사를 자신 왔다. 프리랜서가 된 이유로, 이재용은 "상태만 먹으면 여러가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자 때때로를 제멋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이 2번째이며, 또 판단을 자신에게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판단하면 내가 그걸 할 수 있다며 내가 본인도 많은 곳에서 부르지? 하는 막연한 이유도 없이 본인의 인상이 있었다. 본인을 만나보니 그게 아니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역시 이재영은 "선배님은 성격상 프리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는 옛 직장 동료 김성주의 걱정을 전했다. 이재용은 예능은 전혀 새 얼굴입니다. 편하게 봐 달라고 당부했다.


    >


    171방송된 '모던 패밀리'는 시청률 3.9도 커진다.세인트(닐슨코리아수도권 유료방송가구 사리 기준)를 기록하며 최고 시청률을 올렸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도 커진다.세인트까지 올라갔다. MBN'모던 패밀리'은 매주 금요일 하룻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이날 평균 시청률 3.9%(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 방송 비품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최고 시청률을 갱신한 것이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약 4.9%까지 치솟았다.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