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안동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주안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5:32

    안녕하세요? 낙타개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낙타와 개가 외식했어요. 인천 주안역에 나화큰부가 있어 찾아왔습니다. 요즘 우한 폐렴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겁이 나네요. 여러분, 마스크 착용하세요!손도 깨끗이 씻고 코로 자기 바이러스 예방을 하세요!!!우리는 마라톤 먹으러 목숨을 걸고 자기한테 갔어요. 하하 화쿤부는 낙타와 개가 영등포역 맛집으로 소개했습니다. 인천 주안점에도 있네요!


    주안 역 일번 출구에서 가깝구요. 구우쿠우 건물을 끼고 돌아 조금 오르면 맞은편에 딱. 저의 점심에 갔지만 손님 1테이블만 있었습니다. 후후 안색 게임 성공 하면 1프지앙아..


    매장이 참 예쁘네요. 라화쿵부 영등포역만 갔는데 맛은 다 똑같지?


    >


    라파쿤부는 말랑탕 뿐만 아니라 그 가게도 맛있고. 마라탕과 비슷한 구엉어쌀국수랑 샤오롱포도 최고지.우리가 오늘 탕수육이랑 마라탕을 먹으러 와서 아쉽지만 만두는 다음에...


    >


    라파쿤부는 China의 차 음료인 차파이를 파는 곳이 내려다 보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이 이전에 쥬은헹 정부에서 3개를 한꺼번에 사서 마시고 질려서 오늘은 차 파이 음료도 통과. ​ 마라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써두었습니다.! 맛의 선택은 4개입니다.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팽이 버섯과 숙주, 본인 물 많이 넣으면 3단계. 매운맛도 죽을만큼 맵지 않아요. 먹을 만해요. .우리는 숙주 본인 물과 버섯 많이 넣고 3단계 더 매운 맛으로 결정했다. 참고로 선불계산입니다.


    신선하게 보존된 라파쿵부의 주요 명소! 요즘에 마라탕집 위생 문제로 스토리가 많아요. 좀 그러니까 예전보다 적게 먹게 되는 것은 허네요.


    가위,접시,김치,짜차이,단무지등셀프바를이용하세요. 먹기만 하면 돼!


    각 테이블에는 양조간장, 소금, 고추기름 등이 있습니다. 지금 손님은 우리밖에 없는데 왜 이렇게 음식을 못 먹나 했는데 알고 보니 다들 배달을 해 주는 것 같아요. 후후후훗 소리와 다 같이 배달주문이 정말 많이 들어왔어요. 아차, 배달이 왔구나...!! 후후)


    >


    이제 곧 마라탕 등장입니다 또 이 꽃잎같은 붉은 뺨 오랜만이네요. 먼저 국자로 꾹꾹 자르고 나서 스프를 한입 쭉 들이켜요. 또 한라화 군부는 정말 맛있네요... ■주안점도 맛있다


    이번에는 중국 당면을 많이 넣었어요. 쫄깃쫄깃하고 따뜻해서 정말 맛있네요. 왕자도 자기도 안 잡아요. 야채가 신선해서 그런지 식감이 좋았어요. 유감스럽게도 저희가 추가로 넣은 쇠고기가 평소보다 많이 딱딱해졌습니다. ⇒그 외엔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


    빌리자마자 우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 편인 것 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아주 맛있습니다.완전 고소하고 시큼해서 일반 탕수육 못 먹을 정도!


    >


    양이 그뎀 많아서 3개 남기고 포장하고 왔습니다. 칼칼하고 맵고 칼칼한 국물은 마라탕이 확실히! 인천 주안동의 맛집 '라화쿵부' 주안점에 꼭 가보세요. 배달 주문해 주세요.


    라화쿵브. 주소: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109-3전화 번호:032)439-8801영업 시간:오전 11시~오후 11시··매달 둘째, 넷째주 월요일 1휴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