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위치 방송중 에이펙스 레전드+OBS 튕김현상 해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6:01

    제 트위치 방송은 부정기적으로 바뀐 지 꽤 됐어요.그 위치에 대해서는 여전히 블로그에 가끔 문의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 제가 경험한 오류사항+해결스토리를 함께 올려드립니다.먼저 제가 경험한 문재는 트위치 OBS방송 중에 Apx실행 후에 Apx게이면 OBS가 동시에 치는 현상이었습니다.자주 게지만 치는 게 본인 OBS만 치는 게 본인 해야 되는데 게가 멈추면서 방송도 같이 꺼졌어요.처음에는 인터넷 문재인가? 했지만, 인터넷 문재는 아니었습니다.문재는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는 것이 요 며칠 사이에 윈도우 업데이트+OBS 업데이트+APEX 레전드 업데이트 등 업데이트가 한꺼번에 있었거든요.제 생각에는 APEX와 OBS 업데이트 요소 중에 충돌하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윈도우 업데이트도 예를 들어 모르게 같이 넣어 둡니다.얘도 너무 만진 게 많아서.그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제가 하고 본 적 ↓ ​ ​ 1. 은행 관련된 보안 프로그램 제어 ​


    >


    저는 은행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면 설치되는 것도 꽤 많은데 주기적으로 다 지우곤 하는데 그저께 은행업무를 보고 자기가 삭제하지 않아서 앞으로 해봤어요.예전에 에이펙스가 터질 때 이걸로 해결한 적이 있어요.저는 이런 거 잘 지워서 항목을 다 외우는데 모르시는 분들은 은행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본인이 오는 것 등을 사진을 찍어두면 도움이 됩니다.물론 은행 용무를 찾을 때마다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운 소음이 있습니다 은행 프로그램 외에도 정부, 관공서 사이트에 들어갈 때 설치되는 모든 보안 프로그램이 본인의 몇몇 프로그램과 충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하는 데 이번에는 해당 사항이 아니었어요. 삭제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라집니다.그래서 그저께는 방송중단


    2.OBS삭제 후 이전 버전의 설치 ​ 찾아보니 OBS그와은료은뭉 재는 삭제 후의 버전 다운>의 설치로 해결되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하고 보았습니다.금 하나 차 기준 OBS, 최근의 버전이 23.2. 하나입니다. 제가 설치한 버전은 23)하나. 0이다. 이전 버전 다운로드한 페이지는 여기 ↓ ​ https://github.com/obsproject/obs-studio/releases/tag/23)하나.0



    >


    저는 윈도 64비트로 적색의 틀에 된 것을 받아 설치했습니다.나쁘지 않은 운영체제에 맞는 것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운영체제의 확인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3. 윈도우 업데이트 후 문제 요소가 삭제 ​ 나는 이번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에 소리 설정 죄다 초기화되어 게이입니다 시 프리입니다.드랍도 나왔어요.아~짜증난-ᄉ-사운드 블라스터 솔거터 obs 본인의 데코 헤드셋은 물론 마이크 설정까지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그래서 몇가지 항목이 게입니다. 이것과 충돌을 하나 일으키기도 하는 줄 알고, 다른 블로그에서 말하는 대로 하나 해본다.ᄏ 시스템관련으로 잘못 지우면 문제가 될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삭제전에 항목을 스샷을 찍어서 카카오톡으로 보냈습니다!!! 설사 시에서도 문제가 된다면 구글에서 찾아서 다시 다운로드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쭈뼛쭈뼛 -ᄉ-! 경로는 위의 보안 프로그램을 지우는 것과 같습니다. (시작메뉴 > 설정 > 앱 > 스크롤 내려가서 해당 항목 찾음) Microsoft Visual C+를 찾아 삭제하되 아래 항목을 삭제해야 한다.​


    >


    기준은 '최근에 설치된 것'과 '본인의 운영체제가 아닌 것'을 삭제하는 방식입니다.각각의 항목을 클릭하면 버전이 나 옵니다, 위 캡쳐는 내가 x64라고 남긴 화면의 점 참조하세요.저는 x86으로 표시된 프로그램이 2개 있었는데, 그것을 지웠습니다.


    4. 에이 백 스에 라 검사 ​


    >


    게임도 삭제 후 재설치는 확실하지만, 가끔 이 시간이 걸리니까요.이전에 에이펙스가 터지는 것이 아주 심할 때는 복구버튼의 밑부분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우선은 복구 ᄀ이라도 튕기는 것인가? 했더니 재설치를 하려고 했는데, 해 보니 다행히 안 치고 잘 되었습니다.에이펙스가 오류가 많은 편이긴 해요. 트윈 7과 호환되지 않고 피발 사용자 수시로 하는 것을 보면입니다.오버워치는 한번도 그런 적이 없었는데, 이런 것을 보면 안전성에 있어서 차이가 너무 큰 것 같습니다.​ 위의 해법의 안에 뭐가 제대로 일치하는지는 모르지만, 1단은 해결됩니다.는 의미를 둡니다.이런 한번에 업데이트는 안좋아요... 뭐가 글인지 모르겠어요..이렇게 해서 이래도 프레임 드롭은 해결이 안 돼요. 그런데 좀 에퀴메한 게 원래도 방송을 넣으면 프레임 드롭이 나오는데 제가 그걸 몰랐던 것도 있어요..생각하면 3월에 캠을 문재 7월까지는 게임을 할 때마다 방송을 올랐기 때문에 비교할 수 없어 봄.최근은 거의 방송을 안 한 채 게임을 하다가 방송을 켜면 프레임이 뚝 떨어지는 게 느껴지고 이것만은 업데이트와 관련이 없을 수 있다는 것. 와인도 의외로 프레임에 민감했다던가.근데 프레임이 떨어져서 거기거과 제 명중률에는 별로 차이가 없는데 ᄒᄒᄒ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ふ흐ふ흐ふ흐ふ흐ふ흐ふ흐ふ불승질과 인고質그렇지 않아도 안맞는소음+화면끊김+날씨더위에 짜증 폭발 그런 고임이 방송 줄었는데 프레임 핑계로 더 안 좋을 것 같아.w;; 이상입니다.글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