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세스타 펭수 유행방법? 방송국 사장님들언급 인터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3:18

    테세스타 펜스가 KBS에 본인이 왔어요221 KBS 2TV연예가 중계는 펜스의 그라비아 촬영 현장을 찾아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Pensu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PanTV에 본인이 오는 EBS 캐릭터입니다. 2030뽀로로라는 별칭이 붙고 문제집 표지에도 선정될 만큼 최근 유튜브에서도 각광 받는 스타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펜 하.지금 마ー캬팅을 찍는. KBS의 출연은 아내 소음입니다. 제가 국민 여러분의 선물이 됐다고 자화자찬하면서 어리둥절하게 그라비아 촬영을 계속하고 포즈는 자연스러워야 합니다라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저는 완벽합니다라고 자화자찬했습니다.


    >


    이미 펜스는 퇴근하면 KBS에 가고 싶다고 했어요. 리포터 김승혜는 EBS에서는 습관생이지만 KBS에 오면 바로 데뷔시킨다. 오느냐고 물었다. 펜스가 아니다. 나는 초심을 유지해야 한다 이면서도 양승동 사장님 연락주세요.재치 있게 인사했어요. 펜스는 그동안 김명준 EBS 사장의 이름을 거듭 강조해 웃기곤 했어요. 연예가중계로 당장 시를 써 달라는 부탁을 받고 그는 국민의 방송 KBS, 자신은 EBS, 김명준, 양승동 두 사람만 자기 면이라며 웃었습니다.​ 펜스 instar gram그램 https://instagram.com/giantpengsoo?igshid=하나 2uylj한 8x5p2l​ 펜스, 유튜브 https://m.youtube.com/channel/UCtckgmUcpzqGnzcs7xEqMzQ​ ​#자이온 투 펜 tv#펜스 쵸은치에#펜스 instar gram#펭스아눙 오빠#펜스 굿즈#펭스쟈싱무우이키#펜스 인형#펭스챠루#펜 킴 동준#펜스 이모티콘#펜스의 배경 화면#펜스 자신 하나 론#펜스, 카카오 톡 주제#펜스 뜻#펜스 소속의#펜스 데뷔#펜스 이름#펜스 성별#펜스 dm#이비에스 사장#케이비에스 사장#ebs사장#kbs사장#펜스, 유튜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