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하나동교통문제 진단을 이미서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2:36

    >


    주말이면 다들 와인들이 가자는 의견에 다른 것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날씨가 좋아요. 미세먼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내성이 생겼는지 제 주변 아이들은 지금 아무렇지도 않게 마스크까지 쓰고 있어요. 최악이라던가, 아주 아름다운 레벨이 아니면, 지금은 적응해버린것 같다고 하지만, 당연히 걱정이 어느 정도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어쩔 수 없지 않느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과인에게 갈 때에는 운전에도 항상 조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문제가 한번 잘못되면 앞으로의 인생에 아주 큰 사건으로 남을 수도 있거든요. 처음에는 차만 찌부러지고 몸이 나른하기 때문에 특별히 통증이 보이는 것이 없는 탓인지 첫 번째 동 교통 문제 자체를 가볍게 생각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칭구를 만과인서를 보내는 시각의 소중함을 설명한 과인의 건강에 대해 헤아릴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다시 업무 현장으로 돌아가야 하는 귀추 때문에 미루는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


    알파고로 우리에게 익숙한 AI의 발전은 전통적인 교통수단이라고 할 수 있는 자동차에도 새로운 소망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작은 기업이나 연구소에서 지속적인 연구를 계속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1부 상용화가 된 적도 있지만 우리의 만족을 이끌어 내기에는 다소 부족한 점도 보였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진보로 교통사건의 책입니다. 소재를 따지는 사건에 있어서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다양한 논의가 있기도 한데요. 만약 자율주행자동차가 사건을 일으키게 된다면, 그것을 어느 책입니다. 돌려야 하는지에 대한 스토리가 본인이 오는 것입니다. 차를 만든 연구들부터 시작해 운전석에 있는 탑승자들, 그리고 이를 프로그래밍한 개발자들까지 누구에게 이야기를 해야 할지 참으로 난감한 귀향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고로 인지 자율주행 시대에 맞춰 법 개정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교통사건의 운전행동과 관련하여 이해가 부족하면 다양한 곡해의 여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


    >


    자동차 문제의 경우 크게 3가지 요인으로 규정되는데요. 환경적인 요인, 기계적인 요인, 마지막으로 인적 요인이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약 90%에 달하는 문제가 인적 요인에 따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운전이라는 것은 산업 심리학과 인간 공학에서 자동차를 조작하여 목적지까지 가는 행동이라는 개념으로 설명을 하고 있었어요. 교통심리학에서는 교통귀추가 자신의 환경에 자동차를 적응시키기 위해 운전자가 주체적이고 선택적으로 귀추에 의한 의사결정을 거쳐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행동으로도 규정됩니다. 다른 기계조작과 달리 자유의사에 따라 도로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환경을 창조하며 자신감을 갖는 과정에서 이해하는 분야도 있었습니다. 운전자가 적응해야 하는 환경의 경우 물리적으로 외부에서 주는 측면과 함께 선택 결정 과정에서 운전자가 스스로 창조해 내는 결과와 다른 운전자와의 관계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지식을 배경으로 이야기하면, 자율 운전의 경우 운전자의 선택에 근거한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그 자체가 운전 행동이 되었습니다. 시동을 건 순간부터 운전이 시작된다고 설명을 하면 쉬울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이 강의의 자율주행 모두를 선택한 것이 결국 운전자의 의사결정에 의한 선택적인 것이라면 법 개정에 있어서 큰 문제는 없어 보였어요. 자율주행차의 교통문제도 결국 책임을 지는 운전자에게 묻는 귀추가 발생합니다, 라고 요약할 수 있지요. 하지만 여전히 고려되지 않은 기계적 오류도 조사해야 하고 과학기술의 발전은 우리의 행동마저 변천시키고 있다는 점 등 염두에 두어야 할 것들이 남아 있습니다. 최종 선택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중요한 것은 문제 자체가 매우 위험하고 우리에게 치명적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았어요.


    >


    갑자기 내일 낮, 혹은 그 강에서 오는 여러 가지 문제가 무겁게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강한 근육통이나 동통으로 대표되는 목과 허리에 발발하는 다양한 증상이 있는데요. 이럴때는무리하게출근하는것보다현재상황에대해서회사에자세히설명하고양해를구하는것이본인일수도있습니다. 제 언니도 이전에는 대수롭지 않다고 우겼습니다만, 최근 거의 산후풍 정도의 위화감이 계속되고 있어요. 이거는 비가 오는 날마다 비가 올 것 같다고 맞추는 수준이에요.보면 당연히 걱정이 되지 않을 수 없죠.


    >


    우리 주변에서 1어 본 인 지 없다고 예측하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간혹 철저히 준비하는 친국을 보고 저렇게까지 살아야 할 본인이라며 농담 섞인 말을 건네기도 합니다. 그러나 무죠크곤 괜찮은 별 1 없다고 예상하는 등, 낙천적인 태도를 보여서요 다니다가 갑자기 찾는 각종 문제로 시달리는 것보다는 낫자 소 나무 생각입니다. 평균적으로 한국에 1오봉잉눙, 대소의 재난 사건이 있는 것이 예사롭습니다. 이 중 약 80%를 차지하는 것이 교통 사건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강나루동 교통 사건에 대해 가볍게 소견하지 말고 좀 더 진지한 감정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소견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


    지금은 비 소식이 그렇게 자주 들리지 않아요. 그 때문인지 갑자기 비가 오면 마치 PM2.5이 없어서 야외 활동을 해야 하게 들떠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비가 오는 날마다 신경통이 일어난다는 일과성의 의문이었던 sound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흔적을 남기는 것이, 다소 가혹하게 느껴져서는 안될 것입니다. 목이나 어깨, 허리등에서 발생하는 아픈 증상의 경우는, 일상에서 일본어 과인이라고 생각되기 쉽기 때문에, 서둘러 이 의문을 해결하지 않으면 과인중에는 무엇이 원인인지 파악하는 것 만 또, 어느 정도의 시간을 할애할 필요도 있었습니다. 다행히 한의학 자체가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체질이 과도한 증상 등을 바탕으로 처방을 내리고 있기도 하고, 체내적인 의문에 대해서도 귀를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내일 동교통의문의원이라면 제대로 회복 과정을 만들어서 과인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아무래도 어렸을 때는 이런 걱정을 전혀 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지하철과 버스만 있으면 제 튼튼한 두 다리가 있기 때문에 어디든 갈 수 있었으니 말씀이에요. 하지만 요즘은 금전적인 여유는 물론 차에 대한 낭만이 가득해서인지 리스나 벽돌을 하면서 무리하게 신차를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어느 정도 내가 가기 시작하던 운전도 지금은 20살이 되자마자 면허 취득을 해바루 골 sound이 지속되는 것도 있습니다. 너무 어려서 시작하면 경계심이 부족하고 위험한 운전을 하는 사람도 적어 보입니다. 제가 아무리 조심해도 반대편에서 달려오는 차나 돌진해 오는 것을 모두 피할 수는 없을 겁니다. 특히 과인 신호 위반이나 불법 U턴 등에 둔하게 반응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혼란스러운 경우도 많습니다. 지금은 그래도 전방과 후방에 블랙박스가 달려 있어 시시비비를 빨리 가릴 수 있는 환경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안 좋은 일이 있어도 그 비율이나 의문 과실에 대해 너무 오랫동안 싸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생긴 것 같습니다. 기술과 경제적인 발전에 의해 인생이 과잉이 되는 부분이 분명히 존재하는 것은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너무 겁먹지 않고 운전한 누군가의 실수로 인해 언제든지 내일동 교통의문의 발생활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성실히 대하는 우리가 되겠습니다.


    >


    차량과의 충돌은 우리의 기막힐 뿐 아니라 현실에 대한 직시도 조금 나쁘지 않아 자연스럽게 만드는 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신체적으로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목이나 허리, 어깨 등에서 발생하는 통증만을 생각하지 말고 이명이나 어지러움, 두통에서 우울감과 불안, 심지어 불면증에 대해서도 고려해야 한다고 이야기한 내화나 동교통문재한의원이었습니다. 이런사실을미리파악하지못하면나쁘지않다면피곤해서그런지,글재이의후유증으로스토리가확인되지않는문제인지알기도어렵습니다. 그래서 회복을 위한 단계를 밟아 나쁘지 않다고 하는 것도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제가잘모르는것들을그냥감아주고,나쁘지않고,제대로회복해주지못하고,여러가지어려움을겪어선안되잖아요. 최근에는 크게 다친 몸과 감정을 헤아리기 위해서도 한의학에 기초한 체내외적인 관리가 시급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가까운 지인들이 살아가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문재 그 무렵을 들어보면 마치 놀이공원에서 무서운 놀이기구를 탔을 때 전해지는 공포나 어려움 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는 결국 심장 두준 요동이나 잠을 설치는 상황을 만들2차적인 피해를 양산한다고 생각합니다만. 단순히 신체적인 문제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소위 악몽을 꾸듯 반복되는 상상과 어려움에서 벗어나 행복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뜸과 부항, 침, 약침을 비롯한 물리치료와 그리 나쁘지 않고 한약재 등을 총동원하는 관리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자동차보험법이 개정되면서 한의학을 통한 각종 케어도 특별히 자구비를 요구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어렵지 않게 제 하나, 동교통의 문화재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쁘지 않기 때문에 미루기보다는 진지한 감정을, 그 다음에 생각해 보는 것을 권하고 싶었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