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1시즌 <2화 팔려간 소녀> 리뷰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05:15
>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 시즌1 <2화 팔린 소녀> 어느새 2019년도 다 끝나가네요.매년12월11일은 왠지 소음이 외롭거나 슬프거나 어떤날로부터 1살 더 먹는것이 정말 싫습니다. 2화에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예니퍼가 과인에게 왔습니다.시간대로 따지면 예니퍼의 이 이야기가 가장 옛날 이야기가 되겠네요.예니퍼의 슬픈 과거와 그녀가 어떤 비밀이 있는지 낱낱이 밝혀집니다.게롤트는 여전히 직업인 괴물사냥을 10점 더 했고, 요시리는 여전히 도망다니고 있습니다. 2화부터 후비고~~~~☆드라마를 보지 않으신 분에게는 뽐봄이 올지도 모르니 주의하세요. 스포일러도 포함 될 것 같아요. 중요 스토리는 첫째로 크게 자제합니다.
제2화 팔린 소녀 & 예니퍼 편 (과거의 시간)
>
태어날 때부터 척추 기형으로 태어난 예니퍼는 새 아빠 밑에서 개무시를 당하며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하지만 그에게는 숨겨진 마법의 힘이 있었습니다.아직 깨닫지 못했습니다만, 어느날, 근처의 커플에게 괴롭힘을 당해서 본인도 모르는 워프 마법을 하게 됩니다.
>
>
그곳은 마법을 익히는 아레투자라는 곳에서 마법을 익히고 있는 청년 이스트레도를 만과인 셈입니다.이 청년은 예니퍼의 놀라운 마법의 힘을 느끼고 누군가 쫓아올 테니 도망치라고 말합니다.
>
도망친 예니퍼는 다시 매운 하나 상으로 돌아가 점포가 됩니다. 하지만 예니퍼의 마법력을 느낀 아레투자 교장 타사이아가 그녀를 고작 4마르크에 사오게 됩니다. 돼지 시세가 하나 0 마르쿨라타사이아는 항상 그녀를 돼지보다 못한 존재라고 부릅니다.
>
>
하지만 그곳에서도 예니퍼는 외톨이였습니다.동기들은 마법에 대해 조금씩 깨닫고 있었던 반면, 나쁘지 않은 마법의 힘을 깨닫지 못하고 좌절합니다.자살기도도 하고 여전히 만만치 않게 나날을 보냅니다.
>
그러나 청년 마법사 이스트레드와 만남으로써 그녀는 조금씩 사랑이라는 느낌도 느끼고, 자신에게 있는 숨은 마법의 힘도 조금씩 배웁니다.
>
예니퍼를 무시하는 교장 타사이아이지만, 그녀는 누구보다도 예니퍼의 숨은 힘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겉으로는 무뚝뚝하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예니퍼를 인정하고 그녀를 최고의 마법사로 키우고 싶다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
어느새 마법학교 승급시험이 진행되면서 예니퍼는 번개를 유리병 속에 가두는 마법을 성공시키지만 힘을 제어하지 못해 사고를 일으킵니다.예니퍼는 임금 인상을 못할까 봐 전전긍긍하고 있다
>
예니퍼는 자신 외에 동기들이 불려 장어가 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결국 교장은 예니퍼의 힘을 인정하고 그녀를 마법사로 승격하게 됩니다.시릴라편 (현재가끔)
>
문재 갑옷 기사로부터 도망친 시리는 굶주림 때문에 숲 속에서 열매를 먹으려 합니다.
>
이때 사건의 소년이 본인 타본인 그 열매는 독성이 있어 먹으면 안된다고 알려줍니다.그리하여 소년은 시리를 도망치는 신트라 백성이 있는 곳으로 안내하고 사라집니다.
>
신트라의 피난민으로 잠시 쉬게 합니다.거기서 시리는 신트라 민중을 고통 받고 괴로워하고 있어요.
>
피난민 중에 자신의 남편이 죽어가고 있는 부인을 만나게 합니다.부인은 시리의 정체를 몰라 불쌍한 고아라고 생각하고 있고, 같은 병에 걸려 돕고 싶어 하지만, 시리는 자신의 정체를 드러낼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남편의 사망으로 카란테 여왕을 미워했기 때문입니다.
>
휴식도 잠시 추격해 온 닐프가드 병사들에 의해 피란민들의 도피처는 다시 생지옥이 됩니다.시리는 이 정세를 이제야 친구어과가 됩니다.
>
위험한 시리를 다시 구하는 소년소년의 정체는, 지금은 거의 없어진 엘후그의 이름은 다라게롤트편 (중간시간)
>
술집에서 쉬고 있는 위처 리비아의 게롤토그에 관심을 가진 음유시인 야스키엘은 자신의 노래적 영감을 위해 게롤트를 따를 것을 표결합니다. 물론 게롤트의 의견은 상관하지 않고
>
술집에서 괴물이 농작물을 훔쳐 버려 괴물을 처분해 달라는 부탁을 받습니다. 게롤트는 돈을 듬뿍 받고, 게롤트는 괴물을 처분하기 위해 떠날 것이다.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수다스러운 음유 시인 야스키에르와 같은 점포가 되겠네요.
>
괴물을 잡아보니 이 도둑은 그렇게 나쁜 놈이 아니구나. 그를 석방하다 오히려 그의 동료에 의해 머리를 얻어맞고 괴물의 소굴로 잡혀갑니다.
>
괴물들의 정체는 사실 엘프들이었어요.엘프들은 인간들에게 지상에 와서 본인라를 잃었고 동료들도 거의 죽은 상태였습니다. 어쩔 수 없이 곡식을 훔쳐 인간들에게 복수의 칼을 갈던 엘프의 왕이지만 그는 위처가 남들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고 그를 해방하게 됩니다.게롤트도 엘프들에게 인간과 대립하지 않을 것을 예상하고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 정착하라고 조언하면서 의뢰받은 돈을 모두 주고 풀려납니다.
>
다시 떠날 일이 없는 게롤트, 그를 따라다니는 모험의 노래를 만들려는 야스키엘 두 사람의 우정은 그렇게 시작된다.
뒷이야기 2화에 들어가면서, 3명의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막 시작되었습니다.예니퍼의 과거는 신데렐라와 대동소이하죠?앞으로 예니퍼의 미래가 기대됩니다.엘프들이 자주 본인에게 오는데 정말 불쌍한 존재입니다.사실 엘프들은 마법의 원천이었어요.아주 옛날 천구의 합이라는 문제로, 다른 차원에서 고대 엘프가 대규모 이동 마법으로 이 시대에 엘프들이 이주해 찬란한 문명을 만들었습니다. 인간들은 이런 엘프들에게 마법을 배워서 점점 더 마법을 본인들만 쓰길 원했어요.그래서 엘프들을 전체 죽이는 문제가 발생하는데, 그래서 남은 엘프들은 정말 거의 없고 인간들에게 너무 큰 적대감을 갖고 있어요.
>
위처넷플릭스 더 가자~~ 두 시즌 빨리 나쁘지 않아 오세요!!제1화 "끝과 시작"리뷰 즉시 가기 제3화"배신의 달이 뜨면"리뷰 즉시 간다 제4화 어떤 잔치에 관한 내용 리뷰 즉시 가다 제5화 정령의 주인 리뷰 즉시 가다 제1화"종료"